본문 바로가기

영화 일반

채드윅 보스먼 사망에 마블 동료, 헐리우드 스타들 애도

728x90
반응형

크리스 에반스(캡틴 아메리카)

정말 너무나 힘듭니다. 가슴이 찢어집니다.

채드윅은 특별한 친구였어요. 진정 하나뿐인 사람이었죠. 그는 깊이 헌신하고, 끝없는 탐구심을 가진 예술가였습니다. 여전히 놀라운 작품을 만들 게 많이 남아 있었어요. 저는 그와의 우정에 무한히 감사합니다. 권좌에서 편히 쉬시길 폐하.

조이 샐다나(가모라)

사이, 보위, 젠(샐다나의 아이들)에게 트찰라 왕이 승하하셨다고 말해줘야겠네요. 이제 아이들에게 어떤 왕의 이야기를 들려줘야 하죠?


크리스 헴스워스(토르)

그리울 거야 친구. 너무나 가슴이 아파. 내가 만난 사람 중 가장 상냥하고, 가장 진실된 사람이었어. 모든 가족들에게 사랑과 지원을 보냅니다. 편히 쉬어.

사무엘 L. 잭슨(닉 퓨리): 네가 우리에게 준 모든 것에 고마워 채드윅 보스먼. 우리는 항상 그게 필요했고, 우린 항상 그벌 소중히 간직할 거야! 재능있는 & 아낌 없이 주는 아티스트이자 형제여 몹시도 그리울 거야. 편안히 쉬어.

엠마 퍼만(캐시 랭): 세상은 오늘 특별한 영혼을 잃었습니다. 편히 쉬시길, 폐하.


크리스 프랫(스타 로드, 피터 퀼)

채드윅의 가족과 그가 사랑했던 이들에게 기도를 보냅니다. 세계는 그의 거대했던 재능을 그리워할 겁니다. 신께서 그의 영혼을 평안케 하시길.

#와칸다포에버



조던 필(겟아웃, 어스 감독): 정말 마음이 아프다.

타이카 와이티티(토르: 라그나로크, 러브 앤 선더 감독) 가슴이 찢어지는 소식입니다. 우린 위대한 이를 잃었어요. 주님 앞에 편안히 눕기를(마오리 어인 거 같은 확실치는 않습니다.) #채드윅보스먼

니아 다 코스타(캡틴 마블 2 감독) : 채드윅이 다음에는 뭘할까 기다리던 순간이 그리울 거야.

권력 속에 쉬어 (역: 각종 소수자 커뮤니티에서 소수자 권리를 위해 싸운 이들을 추모하는 메시지인데 번역을 어찌할지 모르겠네요.)

제기라아아아알!!!!


돈 치들(워머신): 생일이 같은 형제여, 그리울 거야. 너는 항상 내게 빛이자 사랑이었어. 하나님. 영원히 기억할 거야.


채드윅 보즈먼을 잃음으로써 올해의 너무 많은 비극들이 더욱 비통해진다고밖에 할 말이 없다. 정말 멋진 남자고 대단한 재능이 있는 친구였다. 형제여, 너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인물이었고, 너의 위대함은 이제 시작일 뿐이었다. 주님은 널 사랑하셔. 폐하, 권좌에서 편히 쉬세요. (역: 역시 소수자 커뮤니티에서 쓰는 말인데 트찰라가 왕이라 중의적인 표현으로 보아 그냥 권좌로 번역했습니다.)



배리 젠킨스(문라이트, 빌 스트리트가 말할 수 있다면 감독): 권좌에서. 영원히 권좌에서.


시무 리우(샹치): 할 말을 잃었다. 내 형제여 권좌에서 편히 쉬기를.

브리 라슨(캡틴 마블)

채드윅은 사랑과 힘을 발산하는 사람이었습니다. 자기 자신보다 훨씬 많은 걸 지지한 사람이죠. 누군가 불안해하면 시간을 들여서 상대방이 어떤가 살피고 기운을 북돋아줘써요.

그와 함께 한 추억을 나눌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대화를, 웃음을.

제 마음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들과 함께 합니다. 그리울 거고, 절대 잊히지 않을 겁니다.



'더 락' 드웨인 존슨: 정말 받아들이기 힘든 소식이다. 형제여 사랑 속에서 편히 쉬게. 빛나게 세계를 밝혀주고, 재능을 세계에 나눠줘서 고마워. 너의 가족들에게 내 사랑과 기운을 보낸다.

에이미 러트버그(데어데블): 와칸다 포에버

올리비아 먼(엑스맨 사일록): 이럴 수가. 채드윅 보즈먼

빈센트 도노프리오(데어데블 킹핀): 큰 충격을 받았다. 채드윅 보즈먼은 정말 엄청나게 재능 있고, 너무나 마음씨 고운 남자였다.

그의 가족과 그가 사랑한 모든 이들에게 위로를 보냈다.

깊은 슬픔 속에 큰 충격을 받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