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씨 익스텐디드 유니버스

조스 웨던의 모욕 행위 조사 놓고 레이 피셔와 워너 브라더스 대립

728x90
반응형

레이 피셔의 저스티스 리그 감독 조스 웨던의 세트장에서의 모욕 행위에 대한 고발로 워너 브라더스와 레이 피셔가 갈등을 빚고 있습니다.

 

 

 

워너 브라더스는 독립적인 조사기구를 만들었으나 조사에 레이 피셔가 협조를 하지 않고 있다고 비난했고, 레이 피셔는 조사의 공정성에 대해 문제를 제기하고 있습니다.

 

워너브라더스의 주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7월 레이 피셔 씨의 대변인은 DC 필름의 대표 월터 하마다 씨가 저스티스 리그 제작 과정에서 생긴 레이 피셔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자고 요청했습니다. 둘은 이전에 하마다 씨가 그에게 워너 브라더스가 제작하는 플래쉬 영화에 다른 저스티스 리그 멤버들과 함께 출연해 사이보그 역을 다시 맡는 것에 대해 요청할 때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7월 대화에서 피셔 씨는 영화의 제작팀과 사이보그의 묘사에 대한 의견 불일치에 대해서 이야기 했고, 그가 제시한 각본 수정본이 채택되지 않았다고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하마다 씨는 창조적 측면에서의 의견 불일치는 영화 제작 과정에 있어서 일반적인 부분이며 영화의 작가/감독이 궁극적으로 그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진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하마다 씨는 피셔 씨에게 또한 워너 미디어에 우려를 전달해서 조사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번도 하마다 씨는 피셔 씨가 그릇되게 주장하듯이 "누군가를 희생양으로 삼거나" 하마다 씨가 관여한 적이 없는 저스티스 리그의 제작 과정에 대해서 어떤 판단도 내린 적이 없습니다. 저스티스 리그의 촬영은 하마다 씨가 현재의 직위로 임명되고 전에 일어난 일이기 때문입니다."


”피셔 씨는 그가 고소할 수 있는 부정을 저질렀다고 주장한 적은 없음에도 워너 미디어는 그럼에도 그가 자신의 캐릭터의 묘사에 대해 제기한 우려에 대해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여전히 만족하지 않은 피셔 씨는 워너미디어가 독립적인 제 3자 조사관을 고용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조사관은 피셔 씨와 그의 우려에 대해서 논의하기 위해 여러 번 만남을 시도했으나 피셔 씨는 조사관에게 말하기를 거부했습니다. 워너 브라더스는 책임성에 헌신하고 있고, 모든 작품의 출연진과 제작진의 웰빙에 헌신하고 있습니다. 피셔 씨가 제공하는 데 실패한 구체적이고 믿을 만한 부정행위에 대한 고발에 대한 조사에도 여전히 헌신하고 있습니다."

 

레이 피셔는 트위터를 통해 이에 대해 반박했습니다. 

 

모든 지지에 감사하고 워너 브라더스 픽처스의 실체를 봐줘서 감사합니다. 권력자를 보호하기 위해 저에 대한 신뢰도를 깎으려는 절박하고, 무차별적인 시도가 행해지고 있습니다. 저는 조사관과 8월 26일 줌을 통해서 만났습니다. 아래는 미팅 이후 제가 즉각적으로 저희 팀에 보낸 문자입니다.

 

또한 제가 8월 21일 조사관이 모든 목격자들에 대해 공정하고, 보호 절차를 사용해 조사하는지 확실히 하도록 검사하겠다고 세상에 분명히 말한 바 있다는 것도 기억해두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워너 브라더스 픽처스는 이 문제를 완전 다른 수준으로까지 격화시켰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 도전을 마주할 준비가 됐습니다.

 

책임성 > 엔터테인먼트

 

이하는 레이 피셔가 본인의 매니지먼트 팀에 보낸 메시지 내용입니다.

 

헤이 크루.

방금 조사관이랑 전화를 끊었어요. 세부 내용으로 들어가기 전에 인터뷰를 끝내야 했어요.

그는 분명히 워너 미디어가 아닌 워너 브라더스 픽처스에 의해 사건을 맡았어요. 그의 조사 내용은 직접적으로, 전적으로 워너 브라더스 픽처스의 법무팀으로 갈 거에요.

그는 또한 다른 사람도 증인으로 통화에 참여시켰는데, 우리는 그에 대해서 통보받지 못헀어요. 저는 그에게 내 안전을 위해서 대변인이 필요하다고 말했어요.

그는 나한테 계속 전화선을 유지하게 하려고 했지만 저는 그에게 진행하기 전에 내 팀에 상담해봐야겠다고 말했어요.

곧 이에 대해 논의하게 전화할 수 있을까요?

안부를 전해요.

레이

반응형